금왕장학회에 장학기금 100만.300만 원 각각 전달

 

금왕농협 금왕장학회 장학기금 전달 모습.
금왕농협 금왕장학회 장학기금 전달 모습.
금왕이장협 음왕장학회 장학기금 전달식 모습.
금왕이장협 음왕장학회 장학기금 전달식 모습.

금왕읍이장협의회(회장 강성근)는 12월 9일(금) (재)금왕장학회(이사장 여용주)에 장학기금 100만 원을 전달했다.

금왕이장협은 명예환경감시원, 시가지 제초작업, 국토대청결운동, 소외계층을 위한 눔 봉사활동 등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과 매년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장학금을 기탁해왔다.

금왕이장협 강성근 회장은 “어려운 환경에서도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다면 이보다 보람된 일은 없을 것”이라며 “금왕읍의 인재를 키우는 일에 적은 금액이지만 밀알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또한 금왕농업협동조합(조합장 이명섭)은 같은 날 지역 학생들을 위해 (재)금왕장학회에 장학기금 300만 원을 기탁했다.

금왕농협은 매년 지역인재 육성과 교육 발전을 위해 장학금을 기탁하고 있으며, 불우이웃돕기 성금 기탁 등 지속적인 사회 공헌 활동에 매진하고 있다.

금왕농협 이명섭 조합장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열심히 학업에 정진하는 지역인재들에게 장학금이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부활동으로 더 많은 나눔을 실천하는 금왕농협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금왕장학회 여용주 이사장은 “매년 장학금을 맡겨 주신 데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소중한 장학금은 지역의 우수 인재 양성 기금으로 활용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