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복지관-한화솔루션(주) 음성제1사업장, 재가장애인 9명에 깜짝 선물 전달

장애인복지관 관계자가 재가 장애인 가정에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하는 모습.
장애인복지관 관계자가 재가 장애인 가정에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하는 모습.

추운 겨울 따뜻한 마음을 전달합니다.

음성군장애인복지관(관장 전호찬)은 12월 9일(금) 한화솔루션(주) 음성제1사업장(사업장장 정정길)과 협업을 통해 재가 장애인 가정 9명에게 깜짝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는 7명으로 구성된 산타팀이 가정을 직접 방문하여 크리스마스 캐롤 연주와 케이크, 크리스마스 선물 등 음성군장애인복지관과 한화솔루션(주)음성제1사업장의 임직원들이 마음을 담아 준비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전달됐다.

특히 장애, 건강 등의 사정으로 문화 참여가 어려운 재가장애인 4명과 장애가정의 아동 5명을 대상으로 계획된 부분에 큰 의미가 있다.

행사에 함께한 한화솔루션(주) 음성제1사업장은 장애인복지관과 수년 째 사회공헌사업을 통해 재가장애인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많은 활동들을 이어가고 있다.

장애인복지관 전호찬 관장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문화 소외를 느끼기 쉬운 재가 장애인과 장애 가정 아동들에게 큰 힘이 되어 주어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장애인복지관과 지역사회를 위해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음성군장애인복지관은 장애인들의 보다 나은 삶을 응원하기 위해 상담, 사례관리, 기능강화지원사업, 장애인가족지원, 역량강화 및 권익옹호, 직업적응훈련 및 취업지원, 지역사회네트워크, 문화여가지원사업, 사회서비스, 운영지원사업, 주간보호센터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장애인복지에 궁금한 사항은 음성군장애인복지관(043-883-2900)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