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22년도 정기총회....조영례 부회장 선출

김병수 생극면체육회 차기회장.
김병수 생극면체육회 차기회장.

생극면체육회가 차기 회장으로 김병수 회장을 선출했다.

생극면체육회(회장 김종식)는 12월 30일(금) 생극면행정복지센터에서 2022년도 정기총회를 가졌다.

임호선 국회의원, 노금식 충북도의원, 유창원 음성군의회 부의장, 송춘홍 음성군의원, 김기창 음성군체육회장 당선자, 이순원 생극면장 등이 함께한 이날 회의에서는 2023년부터 생극체육회를 이끌어갈 김병수 차기회장과 조영례 차기 부회장을 각각 선출했다.

이날 회의를 주관한 김종식 회장은 “평범한 시민인 제가 생극면체육회장으로 활동할 수 있었던 것은 모두 체육회원들의 적극적인 도움과 가족들, 그리고 지역 선.후배님들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며 “코로나19로 인해 행사와 사업을 진행할 수 없어 아쉬웠지만, 젊고 활동적인 분으로 차기 김병수 회장 중심으로 생극면체육회가 발전할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병수 차기 회장은 “그동안 생극면체육회를 이끌어주신 김종식 회장님 수고 많으셨다”면서 “김종식 회장님을 비롯해 역대 회장님들과 이장님 등의 적극적인 지원을 이끌어내는 한편, 회원들 단합을 도모하며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당선 소감을 밝혔다.

한편 JY건설 대표인 김병수 차기회장은 △전 생극지역자율방재단장, △현 음성군축구협회 부회장, △현 생극면지역발전협의회 회원, △현 생극면주민자치회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생극체육회 김병수 차기회장이 소감을 말하고 있다.
생극체육회 김병수 차기회장이 소감을 말하고 있다.
김종식 생극체육회장이 인삿말을 하고 있다.
김종식 생극체육회장이 인삿말을 하고 있다.
생극면체육회 정기총회 모습.
생극면체육회 정기총회 모습.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