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빛라이온스 창립 8주년 행사로 중증 재가장애인 51명 추억의 사진 전달

금빛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이 장애인복지관 소속 재가장애인들에게 추억의 사진을 전달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금빛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이 장애인복지관 소속 재가장애인들에게 추억의 사진을 전달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1월 5일(목) 국제라이온스협회 356-D(충북)지구 음성금빛라이온스클럽 8주년 행사로 어르신 추억의 사진 전달식을 가졌다.

음성군장애인복지관에서 진행된 이번 추억의 사진 전달식은 지난해 11월 음성군장애인복지관에서 음성금빛라이온스클럽이 후원한 ‘어르신 추억의 사진’에서 촬영하고 인화된 사진을 전달하는 행사이다.

이날 장애를 가지고 있는 60세 이상 어르신 51명에게 인화된 사진을 전달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6-D(충북)지구 음성금빛라이온스클럽은 지역사회 복지와 봉사에 적극적으로 헌신하고자 설립된 단체이며, 라이온스클럽의 봉사 정신의 빛을 지역 곳곳에 비추는 등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음성금빛라이온스클럽 이운주 회장은“8주년 행사로 꽃보다 아름다운 어르신의 미소를 담은 사진을 전달할 수 있어서 뜻 깊다.”면서 “앞으로도 음성금빛라이온스클럽은 사회공헌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했다.

음성군장애인복지관은 장애인들의 보다 나은 삶을 응원하기 위해 상담, 사례관리, 기능강화지원사업, 장애인가족지원, 역량강화 및 권익옹호, 직업적응훈련 및 취업지원, 지역사회네트워크, 문화여가지원사업, 사회서비스, 운영지원사업, 주간보호센터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장애인복지에 궁금한 사항은 음성군장애인복지관(043-883-2900)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