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왕읍에 1,000만 원 기탁

일진건설(주) 관계자들이 금왕읍에 성금을 전달하며 윤동준 읍장(사진 왼쪽에서 두번째)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일진건설(주) 관계자들이 금왕읍에 성금을 전달하며 윤동준 읍장(사진 왼쪽에서 두번째)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금왕읍 소재 기업 일진건설(주)(대표 배상준)은 1월 18일(수) 금왕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지역 내 취약계층과 노인들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금왕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윤동준, 박갑연) 성금 500만 원과 금왕읍 경로당에 500만 원을 기탁했다.

매년 사회취약계층을 위한 성금을 기탁해온 일진건설(주) 배상준 대표는 “우리 지역 금왕에서 기업체를 운영하는데 지역민들의 도움을 많이 받아, 그 보답으로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이 실천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날 받은 기부금중 금왕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로 기탁된 성금은 기획예산분과(분과장 조성택), 자원개발분과(분과장 김영기), 서비스연계분과(분과장 박건우), 기동처리분과(분과장 이민호)에서 복지사각지대 긴급구호사업, 저소득층 해충방제사업 및 식사 지원사업, 취약계층 주거환경개선사업 및 보일러 점검, 교체 지원사업, 취약계층 이불세탁 지원사업 등 금왕읍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