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음성군청에 500만 원 전달

(주)홍익기술단 성낙전 대표이사(사진 왼쪽)가 음성군에 고향사랑기부금을 전달하며 조병옥 군수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주)홍익기술단 성낙전 대표이사(사진 왼쪽)가 음성군에 고향사랑기부금을 전달하며 조병옥 군수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홍익기술단 성낙전 대표이사가 1월 30일(월) 음성군청을 방문해 군수 집무실에서 고향사랑기부금 500만 원을 전달했다.

㈜삼안기술공사를 거쳐 1990년 ㈜홍익기술단을 설립해 대표이사로 재직 중인 성 회장은 음성군 원남면 출생으로 고향 발전에 힘이 되기 위해 고향사랑기부금을 전달하며 아낌없는 고향사랑을 실천했다.

㈜홍익기술단 성낙전 대표이사는 “내 고향 음성의 발전에 힘을 보탤 수 있다는 사실에 기쁜 마음으로 동참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내 고향을 사랑하는 마음을 표현하고 전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자신의 주소지를 제외한 지방자치단체에 연간 500만 원 한도 안에서 기부할 수 있는 제도다.

기부자는 10만 원까지 전액 세액 공제, 10만 원 초과분은 16.5%의 세액 공제 혜택과 함께 기부 금액의 30% 이내 해당하는 답례품을 받을 수 있다.

음성군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으로는 음성장터 포인트, 음성행복페이, 쌀, 고춧가루, 복숭아, 로컬푸드꾸러미, 한우세트, 다육이, 들기름세트, 오색소면, 벌꿀, 골프공 등이 있다.

고향사랑기부금 납부는 고향사랑e음 홈페이지(https://ilovegohyang.go.kr)를 접속하거나 전국 농협은행, 농·축협을 직접 방문해 납부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