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순이네 왕족발.보쌈, 대박숯불갈비, 마리오 헤어아카데미 함께

삼성면이 일순이네 왕족발.보쌈, 대박숯불갈비, 마리오 헤어아카데미와 업무협약을 맺고 각 대표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삼성면이 일순이네 왕족발.보쌈, 대박숯불갈비, 마리오 헤어아카데미와 업무협약을 맺고 각 대표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삼성면(면장 신정훈)은 2월 22일(수) 면장실에서 삼성면 소재 ‘일순이네 왕족발·보쌈’ 및 ‘대박숯불갈비’ 식당, 그리고 ‘마리오 헤어아카데미’와 함께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일순이네 왕족발·보쌈’(대표 이일순), ‘대박숯불갈비’ 식당(대표 조미애)과 ‘마리오 헤어아카데미’(대표 우종민)에서, 삼성면의 취약계층을 초청해 매월 식사와 미용 등을 무료로 제공하게 된다.

‘일순이네 왕족발·보쌈’ 이일순 대표와 ‘대박숯불갈비’ 조미애 대표는 “너나 할 것 없이 힘든 시기에 저소득 한부모가족, 장애인, 독거어르신, 다자녀 가정 등의 이웃들에게 맛있게 식사를 대접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또한 우종민 ‘마리오 헤어아카데미’는 “신규 개업을 한 미용실이지만, 요즘처럼 힘든 시기에 어려운 분들께 작은 도움을 줄 수 있는 일이라 생각해서 참여하게 됐다”고 말했다.

신정훈 삼성면장은 “고물가, 고금리로 인한 경기침체로 코로나 시국보다 자영업자들이 더욱 힘든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지역의 저소득가구 등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선뜻 베풀어 주셔서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