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 음성군 지원 홍보모델 발대식

음성군홍보모델로 활동할 군청 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음성군홍보모델로 활동할 군청 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음성군(군수 조병옥)은 2월 28일(화) 군청 대회의실에서 ‘2023 음성군 직원 홍보모델’ 발대식을 갖고 본격 활동에 들어갔다.

음성군 직원 홍보모델은 직원을 모델로 내세워 효과적이며 친숙하게 군정과 관광지 등을 홍보하기 위해 올해 처음 만들었다.

여러 부서와 연령대별 공무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22명을 구성했으며, 이들은 앞으로 1년간 음성 소식, 음성군 SNS, 음성군 유튜브, 대내외 행사 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끼와 열정을 발산하며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

직원 홍보모델 서지원 주무관은 “음성군 관광자원개발 담당자로서 음성군의 대표 관광지 홍보를 위해 지원했다”며 “내가 추진하는 사업은 내가 가장 잘 알기 때문에 더욱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다”며 지원 동기를 밝혔다.

이날 위촉식에 이어 직원 모델을 대상으로 역량강화 교육도 실시됐다.

김정일 강사는 ‘카메라 앞에서 당당한 태도 갖추기’라는 주제로 강의해 직원 모델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김정일 강사는 전 SBS 아나운서 출신으로 생방송투데이, 뉴스퍼레이드 등 다수의 방송 프로그램 등을 진행한 바 있다.

조병옥 군수는 “다양한 연령대의 직원들이 어우러지며 즐겁게 활동하다 보면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나와 군정 홍보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음성군의 새로운 얼굴이 되어 주신 직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일도 하고 보람도 얻어가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