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음성
프린트하기 신고하기 메일보내기  
음성읍체육회 14대 신현성 회장 취임
“읍민과 화합하고 소통하는 음성읍체육회에 최선”
2020년 01월 21일 (화) 20:05:32 이종구 기자 jong0898@naver.com
   
▲ 제14대 음성읍체육회 신현성 취임회장의 취임사 모습
   
▲ 13대 곽상선 이임회장의 이임사 모습.
   
▲ 최종봉 음성군체육회장으로부터 취임회장 위촉장을 받고 있다.
   
▲ 최종봉 음성군체육회장이 곽상선 이임회장에게 공로패를 전달하고 있다.
   
▲ 조병옥 음성군수가 곽상선 이임회장에게 공로패를 전달하고 있다.
   
▲ 곽상선 이임회장, 최종봉 음성군체육회장으로부터 회기를 인수받은 신현성 취임회장이 힘찬 출발을 다짐하며 회기를 흔들고 있다.
   
▲ 신입회원으로 박흥식, 진경호, 김성재, 나호균, 김철종 씨가 신입회원 선서를 시작으로 음성읍 체육회의 일원으로 활약하게 됐다.
   
▲ 1월 21일(화) 음성읍 영빈웨딩컨벤션에서 음성읍체육회 제13대 곽상선 회장, 제14대 신현성 회장 이 취임식이 개최됐다.
   
▲ 음성읍체육회 곽상선 이임회장과 신현성 취임회장, 최종봉 음성군체육회장, 조병옥 음성군수를 비롯한 9개읍면 체육회장들의 기념촬영
   
▲ 음성읍체육회 회원들과 곽상선 이임회장, 신현성 취임회장과 그리고 최종봉 음성군체육회장의 기념촬영
   
▲ 신현성 취임회장의 단란한 가족 기념촬영

음성읍체육회를 이끌어 나갈 14대 신현성(51) 회장이 취임했다.

121() 음성읍 영빈웨딩컨벤션서 음성읍체육회 제13대 곽상선 회장, 14대 신현성 회장 이 취임식이 개최됐다.

이날 행사장에는 조병옥 음성군수를 비롯해 이상정 도의원, 안해성, 서효석, 서형석 군의원, 박태규 음성읍장, 곽태규 이장협의회장, 신이섭 주민자치위원장, 이양희 음성읍지역발전협의회장, 각 기관사회단체장, 체육인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날 이·취임식은 김희태 직전회장의 내빈소개에 이어 국민의례, 이임사, 취임사, 음성군체육회장 공로패 수여 및 감사패 전달, 신입회원 선서 등으로 진행됐다.

지난 2년간 헌신적으로 노력한 임재형 사무국장에게 감사패 전달, 김종하 이사 모범이사 표창, 이양진 음성읍 주무관에게 감사장을 전달했다.

신입회원으로 박흥식, 진경호, 김성재, 나호균, 김철종 씨가 신입회원 선서를 시작으로 음성읍 체육회의 일원으로 활약하게 됐다.

2020년도 음성읍체육회장 임원진은 회장 신현성, 상임부회장 김영섭, 부회장 조숙주, 허두영, 감사 이종하, 김종하, 사무국장 임재형, 재무이사 김용구, 총무이사 최재관, 기획이사 이태호, 체육이사 이동근, 홍보이사 반정병, 친목이사 박명식 씨 등으로 구성됐다.

이임하는 제13대 곽상선 회장은 지난 2017년부터 2019년까지 2년간 음성읍 체육회의 안정적인 운영 기반을 마련했고 읍민체육대회 및 열린음악회, 군민체육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여 음성읍민의 화합과 지역의 체육문화 발전에 크게 기여했다.

새롭게 취임한 신현성 회장은 지난 2년간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음성읍체육회의 활성화를 위해 열과 성을 다하고 음성읍 체육기강의 위상을 한단계 높여주신 곽상선 이임회장과 역대회장들의 업적에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서 신 회장은 그러기 위해서는 여기 계신 임원진과 회원님들의 많은 관심과 협조가 필요하다.“면서 저 또한 앞으로 2년간 음성읍체육회가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읍민여러분과 화합하고 소통하는 음성읍체육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종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음성신문(http://www.us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뒤로가기 위로가기
프린트하기 신고하기 메일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