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에코, 이웃 사랑 성금 기탁

금왕지역사회보장협 1천만 원, 금왕읍노인회 토지매입 성금 3천만 원 각각 기탁

2021-10-07     음성신문(주)
(주)케이엔코가 금왕읍노인회 토지매입 성금을 기탁하며 노인회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케이에코에서 10월 6일(수) 금왕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금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박제욱·박준혁)에 1천만원과 금왕읍노인회분회(회장 남궁 유)가 사용 중인 충북도 소유 토지매입을 위한 성금 3천만원을 기탁했다.

이번 기탁으로 ㈜케이에코에서 향후 4년간 금왕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매년 1천만 원씩 총 5천만 원을 기탁할 예정으로, 이웃을 위한 선행을 지속적으로 펼치기 위한 도움의 약속이기에 큰 의미를 더해주고 있다.

권병택 토지매입 추진위원회 위원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임에도 큰 금액을 기부해준 ㈜케이에코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고마움을 표현했다.

박제욱 공동위원장은 “기탁받은 성금은 도움이 꼭 필요한 소외계층 등 어려운 이웃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며 “금왕읍 지역복지 발전의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그 역할을 충실히 수행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금왕읍노인회분회는 사무실 부지매입과 관련해 지난 3월 도유지 65㎡(약19.6평)에 대해 매입을 결정하고 토지매입위원회를 구성해 모금활등을 지속적으로 추진해오고 있다.

금왕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로 기탁한 성금은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 기탁금으로 적립되어 취약계층 복지사업비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주)케이에코 대표가 금왕지역사회보장협에 성금을 기탁하며 위원장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