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민이 만족하는 봉사 치안 구현

친애하는 음성군민 여러분!

희망이 가득한 황금돼지띠 정해년 새아침이 밝았습니다.

새해 새날을 맞아 복 많이 받으시고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하며, 저희 음성경찰에 관심과 애정을 베풀어주신 군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희 음성경찰은 지난 한해동안 군민이 만족하는 봉사치안을 구현하며 치안활동의 질적 수준을 한 단계 더 높여 놓았습니다.

사회적 문제로 확산되었던 불법사행성 게임장을 뿌리뽑았고 폭력시위로 강행되던 한·미 FTA 집회를 법과원칙에 따라 처리를 하여 평화적 집회시위로 정착시켰습니다.


또한, 범죄분석에 따른 방범활동으로 취약요소의 방범진단과 주민협력치안을 통하여 강·절도등 5대 범죄 검거율을 18% 증가시켰으며, 어린이·노약자에 대한 교통안전교육과 교통안전시설물을 확충하고 교통사고예방에 대한 지속적인 단속과 홍보로 교통사망사고를 19% 감소시키는 등 지역의 치안질서 확립에 괄목할 만한 성과를 올렸습니다.


존경하는 음성군민 여러분 !

저희 음성경찰은 올 한해도 기본과 원칙에 충실하고 변화와 발전을 통해 주민 모두가 편안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모든 인력과 장비를 범죄예방 및 검거활동에 집중 투입하여 군민의 안전을 책임지고, 선진교통문화 정착에 전력을 다하여 범죄와 사고없는 살기좋은 음성건설에 그 일익을 담당해 나갈 것입니다.

올 한해도 군민여러분의 끊임없는 신뢰와 성원을 부탁드리며,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에 축복과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정해년 새해인사>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