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남면 하당초 총동문회

하당 초등학교 총동문회 제13회 동문화합 회원대회
하당 초등학교 총동문회 제13회 동문화합 회원대회

원남면 하당 초등학교 총동문회(회장 이승우) 제 13회 동문화합 회원대회가 지난 5월13일 모교 운동장에서 동문 6백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날 총 동문회에서 성하일 전 동문회장과 지난해 주관기 신계종 회장, 실무기 임권순 회장, 명성순복음 교회 맹명준 목사에게 감사장을 전달했으며 하당초등학교 민광기 교장은 성낙전 동문(19회)동문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또한 하당초등학교 총동문회에서 이학교 정예회,조원하 5학년 학생에게 장학금 각 십만원씩을 전달했으며 주관기 18회(회장 성인용), 실무기 29회(회장 최광락)에서 모교 발전기금으로 1백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실무기 최광락 회장등 동창들은 은사인 손효조, 반영동,신무숙 스승을 초청하여 사은행사를 가져 더욱 뜻깊은 행사로 전개했다.

이날 체육대회는 종합성적 우승 제 22회(회장 정진수), 준우승 제 25회(회장 김웅기), 3위 제 23회(회장 성기세)이 각각 차지했다.

하당초등학교 총동문회 이승우 회장은 “전국 경향각지에서 맡은바 소임을 다하고 있는 하당초등학교 동문들을 만나거나 사회적 역할을 충실히 하고 있다는 소식을 접할때마다 우리 동문들이 정말 자랑스럽게 생각된다”며 “앞으로 하당인으로서 서로간의 상부상조의 전통미덕을 계승하는데 다같이 힘써 나가자”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