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과 성의로 군민의 뜻 대변

존경하는 9만여 군민 여러분! 그리고 출향인 여러분

대망의 무자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희망찬 2008년도 무자년 새해를 맞이하여 군민 여러분 가정마다 소망하시는 일이 모두 뜻대로 이루어져 보람과 기쁨이 항상 가득한 한해가 되시기를 우리 음성군의회 의원과 가족이 함께 기원 드립니다.

아울러 지난 한 해 동안 보내 주신 따뜻한 격려와 성원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올해에도 우리 의회가 집행부와 더불어 활력이 넘치는 음성군을 만들어 가는데 큰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힘을 모아 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우리 음성군 의회는 저를 비롯한 의원 모두가 지금까지의 의정 성과와 경험을 바탕으로 새해에도 더욱 진취적인 사고와 자세로 열과 성을 다해 우리군 발전과 군민 뜻을 대변하는데

온갖 노력을 기울여 나갈 것을 다짐하면서 무자년 새해에도 『열린의회, 책임의회, 힘찬의회』를 의회 운영방향으로 군민우선, 군민중심, 군민과 함께하는 의정활동을 펼쳐 나갈 것을 다짐하면서 새해에는 다음과 같은 사항을 중점적으로 추진토록 하겠습니다.

지금 우리 음성군은 그 어느 때보다 발전 잠재력과 여건이 충족되어 되어 있습니다. 의회와 집행부 그리고 군민 모두가 함께 노력해 나가야 할 것입니다. 희망찬 미래는 준비하고 노력하는 자만이 쟁취할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새해에도 우리 의회는 그동안의 성과를 바탕으로 더욱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 군민에게 사랑을 받는 의회가 되겠습니다.

아무쪼록 우리 의회가 군민을 위한 지방자치를 실현하고 우리고장을 더욱 발전시킬 수 있도록 항상 따뜻한 격려와 성원을 보내 주시고, 때로는 따끔한 질책으로 초심을 잃지 않고 의정활동에 매진할 수 있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무자년 신년인사>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