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암초등학교 총 동문 체육대회

음성군 원남면 문암 초등학교 총 동문회(회장 정양훈) 체육대회가 지난 6월10일 모교 운동장에서 개최돼 동문 상호간의 화합과 우정을 겨루는 계기를 마련했다.
문암 초등학교 총동문 선후배들은 줄다리기, 닭싸움,족구, 4백m계주등을 펼치는 가운데 윷놀이와 게임등도 펼쳐 동문 선후배지간의 돈독한 우유빛 동심을 겨루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이번 행사 준비를 위해 지난 6월3일 6회 동문이 운영하는 증평 개미가든에서 정양훈 회장을 비롯한 서병영 고문,서정희 총무,연상회 5회 동창회장과 주관기인 서응석, 서동명, 정달훈,서덕형,곽용석,서동욱, 서동숙동문등이 모여 행사에 대한 의논을 나눴다.
이날 체육대회에는 동문회에서 김치냉장고, 서병영 동문회 고문이 최고급 자전거,1~17회에서 경품등을 제공해 동문 상호간의 친목과 우정을 겨뤘다.
문암 초등학교 총동문회 정양훈 회장은 "문암 초등학교 동문들이 각양각지에서 맡은 일에 책임을 다하는 사회의 역군으로서 인정받고 있다는 소식을 접할때마다 정말 가슴 뿌듯해왔다"며 "동문 상호간의 상호 신뢰와 존경, 우애를 바탕으로 어렵고 힘든일을 슬기롭게 극복해 나가는 모범을 보이자"고 당부했다.
한편 문암 초등학교 총동문회에서는 홈페이지 http//www.dyenet.net/moon을 개설해 동문 상호간의 소식과 정보를 교환할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