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임 연일희, 취임 김성배 지부장

연일희(왼족)이임 지부장, 김성배(오른쪽)신임 지부장
연일희(왼족)이임 지부장, 김성배(오른쪽)신임 지부장
만찬과 함께 담소를 나누고 있는 내빈 및 회원들 모습
만찬과 함께 담소를 나누고 있는 내빈 및 회원들 모습

한국야생동물보호협회 음성군지부 제 8·9대 지부장 이·취임식 및 송연의 밤 행사가 금왕읍 봄날웨딩홀에서 고창기 음성군 환경보호과장을 비롯하여 각급 기관단체장, 회원 및 회원가족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1.2부로 나눠 실시된 행사는 이.취임회장의 인사말과 우수회원 감사패와 자문위원 위촉패 전달, 내빈 축사 등의 순서로 진행됐으며 이어 펼쳐진 2부행사에서는 만찬와 함께 장기자랑, 노래자랑 등 다양한 공연으로 장내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으며 경인년(庚寅年)의 마지막을 추억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연일희 이임회장은 “자연은 인간을 비롯한 모든 생명체의 원천이기에 인간은 풀 한포기, 새 한 마리, 들짐승 한 마리라도 우리의 가족처럼 아끼고 사랑하며 자연의 질서와 조화를 유지하는데 정성을 다하여야 할 것”이라며 “직무를 맡는 동안 헌신적으로 일해주신 임원진들과 회원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이임하지만 평회원으로서 협회를 위해 열심히 활동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9대 김성배 지부장은 취임사를 통해 “앞으로 우리 지부가 추진하고 있는 자연환경보전 운동과 생태보전운동 및 특히 야생동물보호운동에 지역주민이 적극 참여하여 주시기를 바란다”면서 “전임 지부의 전통을 이어받아 야생 동물보호에 최선을 다해 맡은바 소임을 다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2011년 지부 집행부 명단은 다음과 같다. ▲지부장 김성배 ▲수석부지부장 전성수 ▲부지부장 박관규 ▲사무국장 하창용 ▲재무 이승진 ▲제1기동대장 권영복 ▲제2기동대장 유영만 ▲제3기동대장 김윤태 ▲홍보부장 박기하 ▲관리부장 조병철 ▲기획부장 견성웅 ▲감사 조봉연 이길형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