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임 장돌원, 취임 김형관 회장

행사를 마치고 기념촬영(앞줄 우측에서 세번째가 김형관 신임회장)
행사를 마치고 기념촬영(앞줄 우측에서 세번째가 김형관 신임회장)
장돌원 이임회장(왼쪽에서 두번째) 과 취임사를 하고 있는 김형관 신임회장(왼쪽에서 세번째)
장돌원 이임회장(왼쪽에서 두번째) 과 취임사를 하고 있는 김형관 신임회장(왼쪽에서 세번째)

음성군 미래사회발전협의회(회장 김형관)는 9일 오후 금왕읍 소재 봄날웨딩홀에서 회원 및 회원가족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장 이․취임식 행사를 가졌다.

장돌원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지난 한 해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주신 회원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신임회장을 위해 많은 성원과 도움을 부탁하며 자신 또한 도움을 아끼지 않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취임하는 김형관 회장은 “전임임원진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면서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는 물론 회원들 간 화합과 소통을 이끌어내 지역사회의 모범이 되는 단체로 만들겠다”고 취임사를 대신했다.

음성군 미래사회발전협의회는 2005년 6월에 회원상호간의 친목도모와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남궁유, 이무부, 최종태, 장돌원, 김형관, 한상돈, 김일중 등 7명의 발기인으로 시작하여 2006년도에 창립총회를 열고 남궁유 현 음성군의회 의원을 초대회장으로 추대하여 30명의 정회원으로 출범하였다.

김형관 신임회장은 우송장학회 이사장, 무극중학교 총동문회장, 음성군 3사관학교 동문회장 등을 맡고 있으며 부인 이정자씨와의 사이에 1남3녀를 두고 있다. 취미는 독서와 여행.

한편 이날 행사는 가축전염병인 구제역 여파로 외부인사 초청없이 협의회 회원 및 회원가족들만 모여 조촐하게 치러졌다.

다음은 2011년 임원진 명단.

▲ 회장 김형관 ▲수석부회장 박광호 ▲사무국장 최운회 ▲사무차장 한규인 ▲재무 최춘환 ▲기획위원장 라두순 ▲홍보위원장 김병구 ▲운영위원장 이상길 ▲감사 김병석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