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의 삶의 질 향상위한 디딤돌 될 것’

취임인사말을 하는 장성순 위원장)
취임인사말을 하는 장성순 위원장)
윤홍필 이임 위원장(좌)과 신임 장성순 위원장(우)
윤홍필 이임 위원장(좌)과 신임 장성순 위원장(우)

생극면(면장 허금) 주민자치위원회는 2월 25일(금) 오전 10시 30분 주민자치센터에서 위원장 이취임식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허 금 생극면장을 비롯하여 이광진 도의원, 변세경 여사, 박근순 재경생극면민회장, 김현일 충북언론인협회장, 여용주 금왕자치위원장, 이상철 감곡자치위원장, 조현명 맹동자치위원장, 반채영 원남자치위원장, 김관제 생극농협조합장, 김붕열 생극이장협의회장, 김기철 생극체육회장, 석준호 고향사랑청년회장, 기타 각급 기관단체장 등 100여 명이 참석하여 이취임을 축하했다.

전임 윤홍필 위원장은 남다른 열정과 투철한 봉사정신으로 지역 발전에 헌신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날 주민들로부터 감사패와 공로패를 받았다.

장성순 신임 위원장은 취임사에서 “주민의 삶의 질 향상과 깨끗하고 쾌적한 살기 좋은 동네를 가꾸고 품격 높은 선진 주민 의식을 함양시키는데 노력하고 소외계층에 대하여는 사랑과 나눔을 함께 할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생극주민자치센터는 건강체조, 어린이 댄스 등 11개의 프로그램을 운영중이며 약 300여 명의 주민이 참여하고 있다.

다음은 2011년 위원회 운영진 명단이다.

▲위원장 장성순 ▲부위원장 김기명 ▲간사 송춘홍 ▲기획홍보위원장 서인수 ▲사회진흥위원장 배순곤 ▲문화체육위원장 정대영 ▲여성위원장 남기영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