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승 음성소방서 2위 601항공대대

지역민과 기업체간 화합과 우의를 다지고 지역 경제 발전을 위해 다짐하는 족구대회를 개최해 눈길을 끌었다.
금왕읍기업체협의회(회장 최철)와 금왕읍체육회(회장 심현보)는 지난 4월19일 금왕읍 족구장에서 제1회 금왕읍민 기업체 화합 족구대회를 주민과 기업체 직원 등 3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가졌다.
이날 족구대회에는 관공서와, 단체, 기업체 등 20개팀이 참여해 그동안 연습과 숨은 실력들을 발휘해 높은 기량을 선보이며 화합과 우의를 다졌다.
특히 바쁜 일과속에서 화재예방과 주민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음성소방서팀의 수준 높은 실력을 선보여 참석자들로부터 많은 박수를 갈채를 받았으며 회사에서 뜸뜸히 쌓온 실력을 발휘하는 등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601, 602항공대대 장병들은 이날 족구대회에 온 가족과 사물놀이 등 가져와 응원을 펼쳐 눈길을 끌었으며 팀과 관계없이 선수들을 응원해 화합과 단결을 결속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전철 금왕읍기업체협의회장은 “족구대회를 통해 읍민과 기업체간 화합과 우의를 나누는 대회로 더욱 발전하기를 바란다”며 “금왕지역 발전과 경제발전을 위해 더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날 족구대회 결과는 1위 음성소방서, 2위 601 항공대대, 3위 영풍산업, 4위 602 항공대대가 각각 차지했으며 최우수선수는 음성소방소 최종인씨, 모범상은 목우촌, 화합상은 602 항공대대가 차지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