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관 생극면장 부임인사

김영관 생극면장.
김영관 생극면장.

지난 7월 1일자 음성군 인사발령에 따라 홍보팀장에서 사무관 승진과 함께 생극면장으로 취임한 김영관 생극면장이 부임소감을 밝혔다.

“존경하는 생극면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신임 생극면장 김영관입니다.

생극면장으로 부임하게 되어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지금까지의 공직생활에서 배워 익힌 경험을 바탕으로 면민의 피부에 닿을 수 있고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생활행정에 최우선적 노력을 하겠으며, 발로 뛰는 ‘현답행정’(현장에 답이 있으니, 현장을 답사하여, 현명한 답을 찾자)을 통한 적극행정과 생극면 발전을 위해 혼신에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또한 생극면 발전을 위한 중점 방안을 다음과 같이 간략히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첫째, 생극산업단지에 우량 기업체를 유치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군과 긴밀한 협조하여 추진하겠습니다.

둘째, 산업단지 입주기업 직원들이 지역에 정착하고 지속적으로 유입되도록 아파트 유치, 택지개발, 생활체육공원 조성, 응천공원 정비 등 정주여건이 개선될 수 있도록 지역의 모든 역량을 결집하여 적극 추진하겠습니다.

셋째, 수레의산 오토캠핑장, 응천 환경정비사업과 차평 소하천 정비사업 등을 차질 없이 추진하고 특히 아름다운 응천공원 가꾸기에 심혈을 기울여 아름답고 쾌적한 생극면을 만드는데 저와 생극면 공무원들이 한마음으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변함없는 관심과 애정으로 지역화합발전에 면민모두의 역량을 한군데로 모아 주실 것을 부탁드리며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