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대소장학회추진위에 200만 원 전달

대소라이온스 네스클럽이 대소장학회추진위에 기금을 전달하고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소라이온스 네스클럽이 대소장학회추진위에 기금을 전달하고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소라이온스 네스 클럽(회장 임상분)은 29일 개최된 대소면기관사회단체회의에서 장학회 설립 염원을 담은 장학기금 200만 원을 대소장학회추진위원회(위원장 손달섭)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대소라이온스 네스 클럽은 지난 수년 동안 투철한 봉사정신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에 사랑을 실천해온 단체로 임상분 대소라이온스 네스 클럽 회장은 “진정으로 지역을 사랑하는 일이 무언지 고민하다 지역인재 양성을 통한 지속적인 지역발전을 도모하는 것이야말로 그 해답임을 알았다”면서 “이 뜻에 함께해 준 회원들에게 감사의 말씀 드리며, 대소장학회가 조기에 설립되기를 희망한다”며 짧은 소감을 남겼다.

손달섭 대소장학회 추진위원장은 “대소라이온스 네스클럽을 비롯해대소장회 설립에 도움을 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면서 “대소장학회가 조기에 설립될 수 있도록 사명감을 갖고 맡은 바 책임을 다하겠다”며 장학회 조기설립에 대한 강한 의지를 보였다.

 

한편 대소면민의 숙원사업인 대소장학회 설립에 기관사회단체, 마을, 기업체 등 각계각층의 기금이 이어지며, 장학회설립이 차츰 현실화 되어감에 따라 대소장학회추진위원회 또한 장학회 설립에 그 발걸음이 빨라지고 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