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8회 삼성초 총동문체육대회 성황

김병선 삼성초 총동문회장이 대회기를 힘차게 흔들고 있다.
김병선 삼성초 총동문회장이 대회기를 힘차게 흔들고 있다.

배구경기를 하고 있는 삼성초 동문들.
배구경기를 하고 있는 삼성초 동문들.

족구경기를 하고 있는 삼성초 동문들.
족구경기를 하고 있는 삼성초 동문들.

이벤트 게임을 하고 있는 삼성초 동문들.
이벤트 게임을 하고 있는 삼성초 동문들.

인성, 지성, 감성의 삼성(三性)으로 빛나는 눈부신 삼성인(三成人)이 되라!

삼성초등학교총동문회(회장 김병선)가 주최하고 삼성초등학교 제62회 동창회(회장 박계명)가 주관한 제28회 삼성초등학교 총동문체육대회가 3일 모교운동장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이필용 음성군수, 경대수 국회의원, 임해종 더민주당중부3군지역위원장, 최병윤 도의원, 윤창규 군의회 의장, 이대웅 군의원, 김장섭 삼성면장, 김석중 음성군청 행정복지국장, 권혁훈 총동문회 역대회장, 남흥식 이장협의회장, 진의장 삼성초1백주년기념사업추진위원장, 이범석 삼성농협조합장, 심명기 체육회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서성호 수석부회장의 내빈소개로 진행된 이날 개회식에서 김병선 총동문회장은 이희구 전년도 61회주관기회장과 박훈규 총무에게 각각 감사패를 전달했다.

또한 총동문회는 학교발전기금을, 주관기(62회)는 장학금을 이상국 교장에게 각각 전달했다.

개회식에 이어 배구, 족구, 단체줄넘기 등 체육행사가 진행되었으며, 미션훌라후프 돌리기, 막대서바이벌, 신발과녁 등 이벤트 게임에 이어, 노래자랑, 초청가수 공연, 경품 추첨 등 오랜만에 만난 동문들간의 즐겁고 뜻깊은 만남의 장이 되었다.

김병선 총동문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오늘 대 화합을 다지는 28회 총동문회를 통해 선후배간 옛정을 나누고 건설적인 의겸수렴으로 모교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특히 모교는 2020년 개교 100주년이 되는 해로 총동문회에서 개교 100주년 행사를 준비하고 있으니 동문여러분의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박계명 62회주관기회장은 “오늘 하루 만큼은 모든 근심과 걱정 떨쳐버리고 운동장을 달리면서 동창들과 동문들 간의 정을 나누며,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며“오는 대회를 빛내주시기 위해 기꺼이 참석해 주신 내빈 여러분과 선후배 동문님들, 그리고 행사 준비를 도와주신 모든 분들게 감사드리며 오늘 하루 즐겁고 기억에 남는 하루가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초등학교 총동문회는 오는 2020년 개교 100주년 기념행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진의장 100주년 기념사업 추진위원장을 중심으로 모금 활동을 전개해 나가기로 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