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사회복지서비스 연계 업무협약 체결

금왕할인마트 홍순관 대표(사진 왼쪽)가 금왕읍과 사회복지연계서비스 업무협약을 맺고 구자평 읍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금왕할인마트 홍순관 대표(사진 왼쪽)가 금왕읍과 사회복지연계서비스 업무협약을 맺고 구자평 읍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금왕읍(읍장 구자평)행정복지센터는 20일 읍사무소에서 무극리에 위치한 금왕할인마트(대표 홍순관)와 지역 내 저소득 주민의 「영양 복지」를 위한 사회복지 서비스연계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구자평 금왕읍장과 금왕할인마트 홍순관 대표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협약식은 생계가 어려운 취약계층 가정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구자평 금왕읍장은 “이번 사회복지 서비스연계 업무 협약이 취약계층에게 양질의 쌀을 지원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며 금왕할인마트(대표 홍순관)에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

홍순관 대표는 “내가 가진 자원의 일부가 이웃에게 100%의 도움이 된다면, 이런 뜻깊은 일에 동참하는 것은 마땅하다”며 앞으로 금왕할인마트 직원들과 함께 십시일반으로 좋은 일에 동참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금왕할인마트는 연간 200만원 상당의 백미 100포(10kg)를 매월 10포 이상 정기적으로 금왕읍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할 예정이다.

또한 금왕읍행정복지센터는 매월 정기적으로 백미 기탁이 진행됨에 따라 그동안 연말에 집중되었던 기탁물품 과잉 공급 현상을 없애고 정미소에서 바로 도정한 신선한 양질의 백미를 취약계층 가정에 공급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