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250kg 김장김치 후원

한화첨단소재 음성공장에서 전달한 김장김치를 전달받고 환하게 웃고 있는 장애인복지관 이용자 모습.
한화첨단소재 음성공장에서 전달한 김장김치를 전달받고 환하게 웃고 있는 장애인복지관 이용자 모습.

음성군장애인복지관(관장 전병세)은 11월 6일(월) 영세 재가장애인 가정 중 김장이 필요한 가정에게 ㈜한화첨단소재 음성공장에서 담은 김장 총 250kg, 25통(1통 10kg) 후원으로“2017 사랑의 김장 나누기”를 진행하였다.

㈜한화첨단소재 음성공장은 지역 내 장애인 복지의 향상을 위하여 음성군장애인복지관과 업무협약을 맺고 지난 2012년부터 지속적으로 후원과 자원봉사를 진행하고 있다.

㈜한화첨단소재 음성공장은 대전에서 김장을 하고, 당일 복지관에 전달해주었으며, 직원들은 입동을 앞두고 찬바람이 부는 날씨 속에서 각 가정에 250kg의 김치를 전달하였다.

김장을 전달받은 A씨(여.64세)는 “김장을 벌써 하셨냐?”고 하시며“감사해요, 잘 먹을께요”라고 행복한 웃음으로 답했다.

㈜한화첨단소재 음성공장 직원 K씨는 “마음을 담아 준비했다. 받는 분들 모두 입맛에 맞았으면 좋겠다”며, “앞으로 음성군 내의 영세 재가장애인 분들에게 관심을 지속적으로 가지고, 사랑을 나누겠다”고 말하였다.

'2017 사랑의 김장나누기'를 비롯해 장애인 복지사업에 관심 있는 분은 음성군장애인복지관 재가복지팀 043-883-2900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