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기.열정적인 도정활동으로 주민에게 자긍심을....

낮은 자세로 주민과 소통하고, 더 빠르게 민원을 해결할 것

장용식 전 경대수 국회의원 보좌진.
장용식 전 경대수 국회의원 보좌진.

■학력:

원남초등학교

음성중학교

청주세광고등학교

충북대학교 4학년(휴학)

■이력:

(전)경대수 국회의원실 보좌진

(현)한국BBS 충북연맹 음성지부 교육분과위원장

(현)설성라이온스클럽 회원

장용식 전 경대수 국회의원 보좌진(사진 맨 오른쪽)이 지역주민들 의견을 경청하고 있다.
장용식 전 경대수 국회의원 보좌진(사진 맨 오른쪽)이 지역주민들 의견을 경청하고 있다.

 

 

 

 

 

 

 

 

 

 

 

 

■출마의 변:

음성·소이·원남·맹동 주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다가오는 6.13 지방선거 충북도의회 음성군 1선거구 도의원 선거에 출마할 ‘장용식’입니다. 저는 그동안 중부3군의 발전을 이끌어온 경대수 국회의원 보좌진으로 8년 동안 음성군을 비롯한 중부3군을 곳곳을 누비며 지역 현황을 파악했습니다. 그리고 각 자치단체의 지역현안을 해결하고, 지역발전을 위해 중앙정부로부터 예산을 끌어오는 과정을 곁에서 직접 경험하고 배웠습니다. 이같은 경험을 바탕으로 저는 우리 지역 현안을 직접 해결하고자 도의원 출마를 결심했습니다. 저는 낮은 자세로 더 가까이 주민과 소통하는 도의원이 되겠습니다. 또한 충북도를 비롯한 각 기관 공직자들을 대상으로 당당하고 기개있게 의정활동을 하는 도의원이 되어 주민들의 자긍심을 세워드리겠습니다. 젊은 패기와 열정으로 의정활동에 임해, 차별받는 지역이 아닌, 대우받는 우리 음성군을 만들 것을 약속드립니다.

■주요공약:

▶유치 확정된 폴리텍대학 정상 추진

▶LNG발전소 추진.관련 병원,학교 등 기반시설.복지시설 설치사업 추진

▶ 음성읍.소이면 인근 교육.연구.체험중심 ‘미래 첨단농업 복합단지(총사업비 1,500억 원, 15만평 규모)’ 조성

▶혁신도시 ‘육아종합 지원센터’ 운영

▶맹동저수지 주변 ‘에코힐링로드’ 조성사업 추진

■경쟁후보와 차별화되는 강점은?

저의 강점은 젊음입니다. 저는 어느 후보보다도 더 낮은 자세로, 더 빠르게, 더 높이, 더 가까이, 더 멀리 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주민 앞에선 더 낮은 자세로 소통할 수 있고, 더 빠르게 민원을 해결할 수 있다고 자신할 수 있습니다. 또 기개 높은 의정활동으로 우리 주민들의 품격과 위상을 더 높일 수 있고, 국회의원을 보좌하며 중앙무대인 국회에서의 경험과 중부3군을 누비며, 보고 배운 지식으로 ‘우물 안 개구리’가 아닌, 더 넓고 더 멀리 볼 수 있는 혜안을 가졌다고 생각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모든 사업에서 타후보 보다 한 발 앞서 나가는 우리 지역을 만들겠습니다.

젊음은 ‘패기’와 ‘정직’이라고 생각합니다. 젊은 패기로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지역과 주민을 위해 힘차게 일하겠습니다. 그리고 정직하고 청렴한 모습으로 깨끗한 정치, 신뢰받는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지역불균형 해소방안은

지역불균형의 원인 중에 가장 큰 요인은 ‘교통요건’의 차이라고 생각합니다. 음성군 지역의 불균형적인 교통여건을 해소할 수 있는 방안은 ‘충청내륙화고속도로’의 조기 완공일 것입니다.

청주~증평~음성~충주~제천을 잇는 충청내륙화고소도로가 지역불균형을 해소시키고, 낙후된 원남면과 소이면을 충북의 중심지로 한층 발전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원남면과 소이면은 충북의 중심지로 동쪽으로는 괴산, 서쪽으로는 진천, 남쪽으로는 청주.보은.옥천.영동, 북쪽으로는 충주와 제천이 있습니다. 충청내륙화고속도로가 완공되면 음성의 원남과 소이가 충북 전체를 잇는 교통요충지가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또 1조2천억 원 투자 규모의 액화천연가스(LNG)발전소를 조기 착공토록 하여, 지역경제활성화에 새바람을 불어 넣겠습니다. 타당성 용역조사와 토지보상을 거쳐 본격적인 착공에 들어가면 곧바로 음성의 경기가 활성화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제가 도의원이 되어 음성군과 충북도의 가교역할을 충실하게 해서, LNG발전소가 조기 착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