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고기 200kg(200만원 상당) 저소득 이웃 위해 기부

대한한돈협회 관계자들이 음성군에 저소득 계층을 위한 한돈을 전달하며 조병옥 군수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한한돈협회 관계자들이 음성군에 저소득 계층을 위한 한돈을 전달하며 조병옥 군수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난 2일 (사)대한한돈협회에서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돼지고기 200kg(200만원 상당)을 음성군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은 대한한돈협회 충북도협의회장 김춘일, 대한한돈협회 여성한돈인회장 고명자, 대한한돈협회 음성지부장 윤석환,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과장 이인호가 참석하여 진행했다.

(사)대한한돈협회 윤석환 음성지부장은 “제법 쌀쌀해진 날씨에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돼지고기로 든든한 한끼 식사를 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는 한돈협회가 되겠다”고 전했다.

(사)대한한돈협회는 매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돼지고기를 기탁하는 등 이웃사랑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녹록치 않은 농가 경영 속에서도 군민의 건강한 먹거리를 위해 노력하는 한돈 협회에 깊은 감사를 표하며, 기부해주신 고기는 소외된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음성군은 기탁 받은 돼지고기를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정 기탁 처리하여 관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 및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