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음성군장애인복지관에 300만 원 후원

(주)네패스 음성공장 직원들이 재가장애인 가정에 연탄을 배달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주)네패스 음성공장 직원들이 재가장애인 가정에 연탄을 배달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11월 13일(화) 주식회사 네패스 음성사업장에서는 겨울철 난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영세 재가 장애인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달하기 위한 후원금 300만원을 음성군장애인복지관(관장 김호욱)에 후원하고, ‘2018 사랑의 온기나눔’을 함께했다.

(주)네패스 음성사업장 봉사동호회 ‘나누미’는 지역 사회에 봉사하고 장애인 복지 향상을 위해 음성군장애인과 후원을 맺어 정기적으로 물질적 후원과 봉사활동을 함께 해오고 있다.

어제부터 짙은 안개가 시야를 가릴 정도의 일교차가 큰 날씨로 마음이 쓰였으나, 당일에는 따뜻한 햇살과 함께 안개가 걷히면서 원활하게 연탄이 전달되었다.

재가장애인 가정 한 부모는 따뜻한 대추차를 직접 데워 봉사자에게 대접하였으며, “겨울철 따뜻하게 지낼 수 있게 도와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하였다.

(주)네패스는 스마트팩토리 구축으로 스마트공정을 실현화해 사업 경쟁력을 확보하였으며, 첨단 반도체 패키지 기술인 AI반도체 등 4차 산업의 핵심 기술로 IT산업 성장과 고용창출에 기여하고 있는 기업이다.

(주)네패스 음성사업장의 한 관계자는 “내년 이맘때에도 따뜻한 마음을 함께 나누자”고 하였고, 사랑의 온기나눔을 통해 재가 장애인 분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하였다.

‘2018 사랑의 온기나눔’에 관심있는 분은 음성군장애인복지관 사례지원팀(043-883-2900)으로 문의하면 어려운 이웃에게 온기를 나누는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