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1,700만원 기탁

농협 음성군지부가 반기문마라톤대회 성공을 기원하며 성금을 음성군체육회에 전달하고 양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농협 음성군지부가 반기문마라톤대회 성공을 기원하며 성금을 음성군체육회에 전달하고 양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4월 18일 음성군청 집무실에서 농협중앙회 음성군지부(지부장 권혁산)가 제13회 반기문마라톤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음성군체육회(회장 조병옥 음성군수)에 후원금 1,700만원을 기탁했다.

농협중앙회 음성군지부는 이번 후원금 지원뿐만 아니라 은행 안내대에 마라톤대회 홍보 책자를 비치하고, 현금인출기에 대회 홍보 영상을 표출하는 등 반기문마라톤대회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권혁산 지부장은 “전국에서 많은 분이 참여하는 체육행사인 반기문마라톤대회를 지원할 수 있어 기쁘다”며 “농협에서도 성공적인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후원금을 전달받은 조병옥 음성군수는 “농협중앙회 음성군지부의 아낌없는 후원에 감사드린다”며 “반기문마라톤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해 군민이 건강하고 행복한 음성을 만들겠다”고 답했다.

이날 기탁된 후원금은 오는 4월 28일에 열리는 제13회 반기문마라톤대회의 참가자를 위한 국수, 계란, 막걸리 등 먹거리 운영비에 사용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