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한화큐셀앤드첨단소재 봉사단 등 참여

음성군장애인복지관에서 한화큐셀앤드첨단소재 봉사단원들이 명절 음식을 만들고 있다.
음성군장애인복지관에서 한화큐셀앤드첨단소재 봉사단원들이 명절 음식을 만들고 있다.

음성군장애인복지관(관장 전호찬)에서는 9월 10일(화) 민족 고유의 명절 추석을 맞아 명절 음식과 함께 따뜻한 정을 나누는 자리를 가졌다.

이날 장애인복지관에는 (주)한화큐셀앤드첨단소재 제1 음성사업장(사업장장 조현걸) 봉사단 10명과 금왕자치회 8명, 민들레봉사단 6명, 고향주부잔치방 9명과 함께했다.

복지관 이용 재가장애인 20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이번 「사랑의 추석 명절 정나누기」행사는 넉넉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한화큐셀앤드첨단소재에서 참치선물세트 45개, 금왕 떡예찬, 고향주부잔치방에서 송편 60인분을 후원하였다.

이번 행사는 오전부터 음성군장애인복지관 2층 사회교육실에서 복지관 이용자와 재가장애인 200명 분의 도토리전, 버섯전, 육원전을 직접 반죽부터 조리까지 정성스레 준비하였다. 오후에는 완성된 전세트와 후원물품을 ㈜한화큐셀앤드첨단소재와 함께 포장하고, 재가장애인 가정에 방문하여 전달하였다.

㈜한화큐셀앤드첨단소재 조현걸 사업장장은 “음성군 내 소외된 이웃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한화큐셀앤드첨단소재는 지역 내 소외된 이웃을 위해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명절 정 나누기 행사로 따뜻한 명절 음식과 후원물품을 받은 이웃들은 “넉넉한 한가위가 될 수 있도록 푸짐하게 마음을 전하러 와주어 정말 고맙고, 심적으로 위로가 된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다.

음성군장애인복지관에서는 따뜻한 사랑의 정을 함께 나눌 지역주민과 지역사회 기업체의 많은 참여를 기다리고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음성군장애인복지관 ☎043-883-2900(www.ecbr.or.kr)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