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복지관, 삼행.사행.오행시로 4일-22일까지 모집

2019 장애인식개선 행시 공모전 홍보 포스터 모습.
2019 장애인식개선 행시 공모전 홍보 포스터 모습.

음성군장애인복지관(관장 전호찬)에서는 ‘2019년 장애인식개선 행시 공모전’을 실시한다.

음성군장애인복지관은 매년 장애인식개선 포스터 공모전, 표어공모전 등 장애와 장애인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지역사회 통합의 기회를 마련해 왔다.

이번 공모전은 장애와 장애인에 대한 편견을 해소하고 올바른 인식을 심어줄 수 있는 주제로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공모기간은 11월 4일부터 22일까지이며, 공모분야는 삼행시, 사행시, 오행시이고 제시어는 홈페이지 및 포스터를 확인하면 된다.

또한 출품작은 방문 및 우편, 온라인 접수(이메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로 제출하면 된다.

시상 부문은 초등부 저·고학년, 중등부·고등부, 일반부로 나뉘며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으로 총 32명이 선정되며, 선정결과는 12월 2일 경 복지관 홈페이지와 개별통보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음성군장애인복지관 전호찬 관장은 “이번 공모전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다름을 인정하여 서로 함께 할 수 있는 긍정적인 기회가 되기 바라며 많은 관심과 참여로 장애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이 확산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복지관 홈페이지(http://www.ecbr.or.kr) 공지사항을 확인하거나, 음성군장애인복지관 가족지역옹호팀(043-883-2900)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