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내년 4.15 총선 출마 기자회견 가져

이필용 전 군수가 군청 상황실에서 제21대 총선 출마 선언을 하고 있다.
이필용 전 군수가 군청 상황실에서 제21대 총선 출마 선언을 하고 있다.
이필용 전 군수.
이필용 전 군수.

이필용 전 군수가 “낡은 정치 바꿔 군민 삶을 변화시키겠다”고 선언했다.

12월 12일(목) 이필용 전 음성군수는 음성군청 상황실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내년 4.15 총선 출마를 선언했다.

이날 이 전 군수는 2020년 4월 15일 치러지는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에 중부3군 (증평· 진천· 음성군)선거구에서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이 전 군수는 “지금 우리사회는 경제난국과 정치 불신과 함께 외교, 안보, 국방 등 모든 분야에서 세대와 계층간 극심한 갈등으로 총체적 위기를 맞고 있다”고 지적하며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지금이 낡은 정치를 청산하고 정치 기본을 바로 세우라는 국민들 소리에 응답할 때”라고 강조했다.

이 전 군수는 자신에 대해 “충북도의원과 군수를 각각 두 번 지낸 경험으로 지방행정 장.단점과 지역현안을 누구보다 잘 있어, 이를 바탕으로 중앙정치에서 존재감있는 활동으로 새 바람을 일으킬 적임자”라고 설명하면서 “새로운 도약이 필요한 중부3군에 수도권 전철시대 개막, 증평-이천호법 구간 중부고속도로 8차선 확장, 중부3군 공동 번영할 토대로 국가 산업단지 조성, 수도권 근교농업과 저수지를 이용한 관광자원화 개발 등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농민, 서민, 장애인, 청소년 등 사회적 약자의 이익을 대변하는 국회의원. 정파 이익보다 국민을 바라보는 정치를 실현하기 위한 대장정을 시작한다”고 각오를 밝혔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