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이초등학교 총동문회

모교 발전에 동문들이 앞장
모교 발전에 동문들이 앞장
올해들어 10회째를 맞이하는 소이초등학교 총동문(회장 정순흥) 체육대회가 지난 10월3일 모교 운동장에서 다채롭게 개최됐다.

이날 체육대회에서 소이초등학교 총동문회에서는 모교 발전 기금으로 1백만원을 전달한데 이어 동문들간 우정과 화합을 도모하는 한마당 축제로 다양하게 전개돼 동문들이 모처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번 체육대회를 위해 소이초등학교 총동문회 정순흥 회장을 비롯한 정동헌 총무,주관기(30회 박형규 회장),실무기(42회, 장명기 회장), 조완주 준비위원장등이 구슬땀을 쏟아 화창한 날씨만큼이나 동문들간 화기애애한 추억을 되살리는 장이 됐다.

이날 체육대회 우승은 40회(회장 조관식),준우승 29회(회장 장용호),3위(26회 홍춘식)에서 차지했고 노래자랑 대회는 최우수 서천만(44회),우수 고인옥(47회),장려 이용준(39회),인기 박순분(35회), 최다참가상 40회에서 각각 차지했다.

소이초등학교 총동문회 정순흥 회장은 “이번 체육대회 준비를 위해 애써주신 박형규 주관기 회장과 장명기 실무기 회장에게 깊은 감사들 드린다”며 “어린시절 심신을 단련하고 함계 공부한 우정을 바탕으로 모교 발전과 지역사회 발전에 우리 소이 동문들이 앞장서서 추진하자”고 강조했다.

<소이/정동헌 명예기자>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