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신문 조병옥 군수 신년인사

조병옥 음성군수
조병옥 음성군수

존경하고 사랑하는 11만 군민 여러분! 음성신문 독자 여러분!

2020년 경자년(庚子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희망찬 새해를 맞아 군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이 이루어지길 기원 드립니다.

지난해는 ‘대한민국의 중심 행복한 음성’ 실현을 위한 가시적 성과를 거두고 새로운 도약과 미래를 위한 성장동력을 마련한 의미있는 한 해였습니다.

지역내총생산과 무역수지는 도내 2위, 15세에서 64세까지 고용률과 청년층 고용률은 도내 1위를 차지해 음성군은 대학민국의 신경제도시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29개 기업과 8천억원 규모의 투자협약을 체결하고 기업하기 좋은 인프라 구축을 위해 8개의 산업단지를 조성 중이며, 정부예산은 사상 최대인 6천226억을 확보하고 51개 공모사업에 선정돼 844억원의 국도비를 확보하는 성과를 거뒀습니다.

또한, 소방복합치유센터의 건립 근거법이 마련되고 예비타당성 조사를 통과한 데 이어 기본설계비 22억 5천만월을 확보해 본격적으로 추진하게 됩니다.

이러한 성과를 위해 함께 노력하고 성원해 주신 군민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2020년은 민선7기가 반환점을 지나는 해입니다.

지난 1년 반 동안 기반을 다지고 체질을 바꿨다면 이제는 군민들이 변화를 체감할 수 있도록 역량과 정성을 쏟겠습니다.

- 일자리 창출과 서민경제 지원으로 활력이 넘치는 지역경제를 실현하겠습니다.

- 정주여건 개선으로 골고루 잘사는 균형발전을 이루겠습니다.

- 복지, 함께 누리는 건강한 음성을 실현하여 군민의 행복지수를 높이겠습니다.

- 고품격 문화·체육·교육도시 기반을 착실하게 마련하겠습니다.

- 고품질 농축산물 생산기반, 유통체계 구축으로 경쟁력 있는 농촌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 마지막으로 군민과 함께하고 공감하는 소통행정을 추진하겠습니다.

우리가 바라는 ‘잘사는 음성, 건강한 음성, 희망찬 음성’은 누구 한 사람의 힘으로만 이뤄낼 수 없습니다.

저와 11만 군민이 함께 발걸음을 보태어 걸어간다면 우리가 바라는 목적지에 닿을 수 있습니다.

군민 여러분의 진심어린 조언과 애정 어린 질책을 가슴깊이 간직하며 ‘대한민국의 중심 행복한 음성’이라는 목표를 향해 힘차게 전진하겠습니다.

올해에도 더 많은 성원과 참여, 변함없는 관심과 협조 부탁드리며 늘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