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금왕읍에 KF94마스크 700매 기탁

금왕고향사랑청년회원들이 금왕읍에 마스크를 전달하며 김경호 읍장(사진 오른쪽에서 두번째)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금왕고향사랑청년회원들이 금왕읍에 마스크를 전달하며 김경호 읍장(사진 오른쪽에서 두번째)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금왕읍고향사랑청년회(회장 김동우)가 4월 22일(수) 금왕읍행정복지센터(읍장 김경호)를 방문해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사회단체 회원 및 지역주민들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KF94마스크 700매를 기탁했다.

김동우 고향사랑청년회 회장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마스크를 기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움을 함께 이겨내는데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김경호 금왕읍장은 “코로나19 방역 및 확산방지를 위해 마스크를 기탁해 준 고향사랑청년회 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지역의 기관사회단체 및 주민들과 함께 힘을 모아 코로나19를 극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향사랑청년회는 매년 초·중학생을 위한 장학금 기탁, 어르신을 위한 효도관광 지원 등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고 있는 단체로, 이번에 기부한 마스크는 충북 사회복지 공동 모금회를 통해 기탁 처리 후 코로나19 방역 활동에 쓰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