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2020 사업결산·계획 승인 심의 의결

(사진설명= 왼쪽부터) 배영환 직전회장, 박흥식 신임회장, 윤종용 상임부회장, 이길동 감사, 안재형 사무국장.
(사진설명= 왼쪽부터) 배영환 직전회장, 박흥식 신임회장, 윤종용 상임부회장, 이길동 감사, 안재형 사무국장.

‘우애와 봉사’ 사)한국BBS 충북연맹 음성군지회은 지난 6월 25일 BBS지회사무실에서 제56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는 이석문 음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오상근, 이무승 역대회장, 연형모 기획이사 등 회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윤종용 상임부회장의 BBS회원강령낭독, 개회사, 전회의록승인, 보고사항, 의안채택, 의안심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정기총회 부의안건으로 ▲2019 사업 결산 및 결산 승인의 건 ▲회원 제명의 건 ▲2020년도 선출직 및 임명직 임원 선임의 건 ▲2020년도 사업계획 및 수지예산 승인의 건을 심의 의결했다.

2020년도 임원진으로는 지회장 박흥식, 상임부회장 윤종용, 부회장 반국모, 선임감사 이종구, 감사 이길동, 사무국장에 안재형 회원이 구성되어 활동하게 됐다.

박흥식 신임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코로나19사태로 인해 이취임식과 정기총회가 많이 늦어진 점 양해 바란다”며 “지난 회기에 열정적으로 BBS음성군지회를 이끌어 오신 배영환 회장님과 김병도 사무국장의 노고에 감사드린다. 올 한해 회원분들과 화합하고 소통하며 희망이 넘치고 따뜻한 BBS음성군지회를 꼭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한국B.B.S충북연맹 음성군지회는 우애와 봉사의 B.B.S 이념을 바탕으로 결연을 통한 청소년의 선도보호와 건전육성 기여를 목적으로 1985년 12월 11일에 최초로 법인 설립됐다. 저소득청소년 장학금 지급, 음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금왕청소년문화의집 위탁 운영 등 음성군의 어려운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