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맹동면민대상 수상자로 선정!

김태선 맹동지역자율방재단장.
김태선 맹동지역자율방재단장.

음성군 맹동면이장협의회(회장 신흥식)와 맹동면행정복지센터(면장 정만택)는 제3회 맹동면민대상 수상자를 선정했다고 9일 밝혔다.

맹동면민대상은 맹동면 이장협의회와 맹동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주관해 매년 맹동면 발전에 기여한 1명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으며, 지난 7일 심사위원회를 개최해 김태선 맹동면 지역자율방재단장을 제3회 맹동면민대상으로 선정했다.

김태선 맹동면 지역자율방재단장은 코로나19 방역과 자연재해 예방사업을 적극 추진해 주민들의 안전한 생활에 기여함은 물론 지속적으로 저소득층을 위한 성금을 기탁하는 등 나눔 운동 실천에도 적극 참여해왔다.

또한 올해에는 맹동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직을 맡아 관내 저소득층을 위한 사업을 활발히 시행하고 있다.

또한 체육회장을 역임하며 지역주민의 건강증진과 생활체육 발전에 기여함은 물론 주민자치위원장으로 활동하며 지역주민의 문화적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등 주민자치 역량 확대 및 지역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한편 맹동면민대상 시상식은 매년 맹동면 열린음악회와 함께 개최했었으나, 올해는 코로나9로 인해 열림음악회를 개최하지 않고 오는 9월 29일(화) 이장 및 심사위원등 최소 인원만 초청해 별도로 시상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