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왕보건지소에 ‘파이팅 키트’전달

음성군 금왕청소년문화의집(관장 신경수)의 청소년운영위원회(청진기), 봉사동아리(다온)이 기획한‘파이팅 키트 전달 – 파이팅 보건소’봉사활동이 진행되었다. 이번 봉사활동은 코로나19 사태 이후 선별진료소 운영, 지역 내 방역 등 지역 내 주민들의 안전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는‘금왕보건지소’에 감사함을 전하자는 취지로 기획되었다.

이번에 전달하게 된‘파이팅 키트’에는 여러 가지 간식과 감사함과 존경심을 글씨로 담은 롤링페이퍼가 함께 들어있으며, 청소년들이 직접 금왕보건지소를 방문하여 직원분들에게 전달하고 서로 소통하는 시간을 갖게 되었다.

이번에 진행된‘파이팅 키트 전달 – 파이팅 보건소는’청소년운영위원회(청진기), 봉사동아리(다온)이 올해 계획한 지역연계봉사활동의 일부 활동으로 청소년들이 지역 내 다양한 주민들을 찾아가 소통하고 교류하며 청소년들을 중심으로 서로 소통하는 지역사회를 만들어보고자 기획되었다.

금왕청소년문화의집 신경수 관장은“청소년 지역연계봉사활동을 통하여 청소년들이 금왕읍 지역주민들을 위하여 활발히 활동하고 있음을 알리고 이번 활동을 계기로 청소년 활동에 대한 지역사회의 관심도가 높아지길 바란다. 또한 금왕보건지소에 전달된‘파이팅 키트’가 늘 힘써주시는 금왕보건지소 직원분들에게 심심한 위로의 마음이 전달 되었길 바란다.”라고 말하였다.

금왕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운영위원회(청진기), 봉사동아리(다온)은 이번 활동을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지역주민들에게 키트를 배달할 예정이며 이외에도 다양한 청소년 활동을 기획 및 진행하고 있으니 참여를 희망하는 청소년은 금왕청소년문화의집 활동진흥팀 담당자(☎070-4171-1500)로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