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왕장학회.금왕읍노인회.새생명장애인의집.불우이웃돕기 총 200만 원 기탁

금왕자율방범대가 금왕장학회 기금을 비롯해 지역사회 발전 위해 성금을 전달하며,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금왕자율방범대가 금왕장학회 기금을 비롯해 지역사회 발전 위해 성금을 전달하며,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음성 금왕자율방범대(대장 김원진)는 금왕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금왕읍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성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고 12월 9일(수) 밝혔다.

김원진 금왕자율방범대장은 “금왕읍의 학생과 노인, 장애인 그리고 경제적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응원의 뜻을 모아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부활동으로 더 많은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여용주 금왕장학회 이사장은 “코로나19로 힘들고 어려운 시기에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해 흔쾌히 장학금을 기탁한 것에 감사드리며, 뜻을 깊이 새겨 금왕읍의 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기금으로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답했다.

김경호 금왕읍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임에도 성금을 전달한 금왕자율방범대 대원들에게 감사드리며, 기탁해준 성금이 지역의 우수한 인재 발굴과 금왕읍의 발전을 위해 사용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금왕자율방범대는 금왕장학회(이사장 여용주), 불우이웃돕기 성금, 금왕읍노인회분회(회장 남궁유), 새생명장애인의집 등 4곳에 각각 50만 원씩 총 200만원을 기탁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