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음성군에 이웃돕기 성금 1,000만 원 기탁

썬벨리CC 이성주 본부장(사진 왼쪽)이 음성군에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하며, 조병옥 군수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썬벨리CC 이성주 본부장(사진 왼쪽)이 음성군에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하며, 조병옥 군수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10만 음성군민 모두 함께 힘내요~

썬벨리CC가 지역사회와 상생에 앞장섰다.

음성군 삼성면 소재 썬밸리컨트리클럽(대표 이신근, 이하 ‘썬벨리CC’.)에서 12월 31일(목) 음성군청을 방문해 연말연시 이웃돕기 성금 1,000만 원을 기탁했다.

이날 성금 기탁은 썬벨리CC 이신근 대표를 대신해 이성주 본부장이 군청을 방문했으며, 코로나19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내 취약계층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기부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지만, 변화와 혁신을 통해 1등 경제, 1등 음성, 희망이 넘치는 대한민국의 중심 ‘행복한 음성군’을 건설하기 위해 군민과 함께 손잡고 앞으로 나가겠다”며, “뜻한 관심을 가져준 썬밸리컨트리클럽에게 깊은 감사를 표하고, 기부 받은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썬밸리컨트리CC는 지난 2005년 개장한 이래 장학금 지원사업과 지역민 효도관광, 이웃돕기 지원 등에 앞장서고 있으며, 클럽하우스 프로샵에서는 음성의 대표 농·특산물을 판매하는 등 홍보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