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청소년 취미발굴 프로젝트 ‘ONE DAY CLASS’ 신청하세요~

음성청문 여름방학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홍보 포스터 모습.
음성청문 여름방학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홍보 포스터 모습.

음성청소년문화의집(이하 ‘음성청문’.)이 관내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여름방학 프로그램과 취미발굴 프로젝트 ONE DAY CLASS(이하 ‘원데이클래스’.)를 운영한다고 6월 25일(금) 밝혔다.

구체적으로 여름방학 프로그램은 ▲난타, ▲음악줄넘기, ▲댄스, ▲과학요리, ▲디저트, ▲바리스타 등 6개 강좌를 오는 7월 20일부터 8월 13일까지 주 2회 총 8회 운영한다.

또한 원데이클래스는 △락킹&소울댄스 △전기자동차 ‘미니카’ 만들기 등 2개 강좌를 오는 7월 17일부터 8월 14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1회씩 총 4회 운영한다.

코로나19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강좌 당 인원제한과 마스크 착용, 손소독, 발열체크, 방역 등 방역수칙을 준수한 상태에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네이버 폼을 통해 프로그램을 신청할 수 있으며, 여름방학 프로그램은 7월 1일부터, 원데이클래스는 7월 6일부터 선착순으로 신청받는다.

서인석 음성청문 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마음껏 시간을 쓸 수 없는 관내 청소년들이 보다 의미있는 여가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이 프로그램을 통해 본인의 취미생활과 자기계발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그램과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음성청소년문화의집(☎043-871-4093~4)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