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음성군에 성금 1,000만 원 전달

이신근 썬벨리CC 회장.
이신근 썬벨리CC 회장.

“사랑은 나눔입니다. 올 한해 애쓰신 모든 분과 함께 나누겠습니다.”

음성군 삼성면에 위치한 썬밸리CC가 불우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며 지역사회와 아름다운 동행을 이어갔다.

12월 28일(화) 썬밸리컨트리클럽(회장 이신근, 이하 ‘썬밸리CC“.)이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1천만 원을 기탁한 것.

이날 썬밸리CC는 이신근 회장을 대신해 이성주 대표이사가 음성군 조병욱 군수를 찾아,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위해 써달라며 1,000만 원을 전달했다.

성금기탁에 앞서 썬밸리CC 이신근 회장은 2년여 계속된 코로나19로 확산으로 인해 지역사회 분위기가 침체되고, 주민들 역시 지쳐가고 있어 안타깝다”면서 “언제나 어렵고 힘든 시기는 있었지만, 우리는 항상 이겨왔고 또 이겨낼 것”라며 “힘든 모든 이와 함께 묵묵히 동행하는 든든한 동반자로 함께 가겠다”고 전했다.

조병욱 군수는 “코로나19라는 어려운 시기를 함께 보내고 있는 지금, 썬밸리가 함께 있어 기쁘다 ”며 “지역사회와 화합하며 함께 가는 기업이 있어 감사하다 ”고 말했다.

썬벨리컨트리클럽은 이번 만이 아니라 해마다 이웃돕기 성금 기탁을 비롯해 소외계층 지원과 장학 사업에 지속적인 나눔의 경영철학을 실천하고 있다.

썬밸리CC 이성주 대표이사(사진 왼쪽)가 음성군에 성금을 전달하며 조병옥 군수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썬밸리CC 이성주 대표이사(사진 왼쪽)가 음성군에 성금을 전달하며 조병옥 군수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