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도의원선거 사무소 개소식 성황… 선거전 본격화

국민의힘 장용식 도의원 후보
국민의힘 장용식 도의원 후보
이날 개소식에 참석한 경대수 중부3군당협위원장을 비롯한 이건용 전 음성군수, 류학규 노인회장 등 지지자, 당원들의 기념촬영 모습
이날 개소식에 참석한 경대수 중부3군당협위원장을 비롯한 이건용 전 음성군수, 류학규 노인회장 등 지지자, 당원들의 기념촬영 모습
충북도의원 입성에 재도전하는 국민의힘 장용식 도의원 후보가 14일 음성읍 읍내리 일원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가졌다.
충북도의원 입성에 재도전하는 국민의힘 장용식 도의원 후보가 14일 음성읍 읍내리 일원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가졌다.
국민의례 모습
국민의례 모습
이날 참석한 당원 및 지지자, 주민 등 모습
이날 참석한 당원 및 지지자, 주민 등 모습
경대수 중부3군당협위원장
경대수 중부3군당협위원장
안해성 군의원 후보
안해성 군의원 후보
장용식 후보의 가족소개 모습
장용식 후보의 가족소개 모습
장용식 후보의 아들인 장태휘 군이 아빠를 응원하는 글을 읽고 있다.
장용식 후보의 아들인 장태휘 군이 아빠를 응원하는 글을 읽고 있다.

“깨끗한 사람, 정직한 사람, 약속을 지키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바로 장용식 후보입니다”

충북도의원 입성에 재도전하는 국민의힘 장용식 도의원 후보가 14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가졌다.

장 후보는 음성의 혁신과 변화, 희망의 바람을 일으키겠다며 충북도의원 선거 음성군 제1선거구(음성, 소이, 원남, 맹동) 도의원 출마를 공식화 하고 본격적인 세몰이에 나섰다.

이날 개소식에는 경대수 중부3군 당협위원장, 류학규 노인회장, 김영호 당선인, 이건용 전 음성군수, 우성수 전 군의원, 최재식 원남면이장협의회장, 허재현 원남면주민자치위원장, 정동헌 전 자원봉사센터장, 구자평 음성군수 후보, 안해성, 박흥식, 유창원 군의원 후보, 송춘홍 군의원 비례대표, 주민, 지지자 등이 참석해 축하했다.

이날 경대수 당협위원장은 “지난 4년전에 출마한 장용식 후보가 낙선하여 4년간 와신상담하면서 배운 경험과 경륜을 가지고 음성군민들을 위해서 도에 나가서 도의원으로 제 역할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여러분들이 맡겨 주신다면 절대 후회없는 선택이었다는 것을 4년 후 반드시 느끼시리라 확신한다.”면서 “오늘 장용식 후보가 드리는 약속이 반드시 현실화 되도록 여기계신 구자평 군수후보나 다른 군의원 후보들도 일치단결해서 노력하도록 당협위원장으로서 여러분들게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윤석열 정부와 뜻을 같이 할 수 있는 장용식 후보가 도의원이 되고, 구자평 음성군수 후보도 군수가 되어야 음성발전을 견인하는 역할을 할 수 있다”며 지지를 당부했다.

안해성 군의원 후보는 ”장용식 후보는 깨끗한 사람입니다. 정직하고 본인이 하고자 하는 일에는 추진력이 대단한 후보다. 여기계신 유권자께서 꼭 당선시켜주셔서 음성군 발전과 충청북도 더 나아가 대한민국 발전에 큰 일을 할 수 있도록 도와달라.“면서 ”우리 국민의힘 후보들이 압도적으로 당선이 되어서 윤석열 대통령이 국정를 수행하는데 뒷바침이 될 수 있고 대한민국의 앞날을 잘 이끌어 갈 수 있기위해서는 꼭 우리 국민의 힘 후보를 당선시켜 주셔야 한다. “고 목소리를 높였다.

장용식 후보는 개소식에서 ”저는 집권여당의 후보로서 윤석열 정부의 성공과 충청북도의 발전, 그리고 무엇보다 우리 음성의 발전을 위한 활력을 불러일으키겠다.“며 ”윤석열 대통령의 슬로건인 공정과 상식을 바탕으로 음성군민 여러분들과 소통하고 우리 음성과 충청북도를 위해 진심과 최선을 다해 일 하겠다.“고 힘주어 말했다.

그러면서 장 후보는 ”오늘날 정치는 주민의 대표를 넘어 전문성을 요구하고 있다. 저는 24시간 치열하게 경쟁하는 정치1번지 여의도에서 국회의원 5급 비서관으로 생활한 경험을 가지고 있다. 입법, 예산, 정책 등 국회에서 다양한 노하우와 인맥을 활용해 우리 음성군과 충북 발전을 위해 모든 열정을 쏟아 붓겠다.“며 ”음성군 지방선거 공직자 후보중 유일한 국회 경험을 가지고 있는 후보! 추진력과 패기와 열정을 가지고 있는 후보! 저 장용식을 우리 지역의 일꾼으로 만들어 달라. 음성발전이라는 결과로 꼭 보답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특히 이날 개소식에서 장용식 후보의 아들인 장태휘 군은 ”할아버지! 할머니! 삼촌! 이모! 안녕하세요. 저는 장용식 도의원 후보의 아들 장태휘입니다. 오늘 저희 아빠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우리 아빠가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많이 많이 응원해 주세요! 저는 오늘도 파이팅을 외치며 장용식 아빠에게 힘을 드리고 싶어요. 장용식 아빠 파이팅! 파이팅! 파이팅! 감사합니다!“라고 말해 참석한 지지자들로부터 웃움과 함께 큰 박수갈채를 받았다.

장용식 후보는 제1선거구(음성, 소이, 원남, 맹동) 대표적인 지역별 공약사업으로 음성읍에 ▲제2 노인복지관과 연계한 한빛 커뮤니케어센터 건립 추진 ▲음성여성회관 증축과 리모델링 진행 소이면에는 ▲음성천 중동천 소교량 재설치 ▲대장1리 수도관 설치 ▲충도리입구와 소이초등학교 간 자전거 도로 추진 맹동면은 ▲국립 소방병원 소방가족 치유 힐링센터 설치 ▲충북혁신도시 지중화사업 추진 원남면에는 ▲원남저수지 체험휴양관광자원화 조성 ▲농촌형 공공임대주택 추진 등을 약속했다.

또한 장 후보는 윤석열 대통령이 약속한 통탄~진천선수촌~혁신도시로 이어지는 수도권내륙선지선(광역철도) 조기 착공과 충부고속도로 서청주~호법까지 전 노선을 4차선으로 확장하는 공약 이행을 위해 힘껏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