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의원 안해성 후보, 본격 선거운동 펼쳐

음성군의원 가선거구 2-나 안해성 후보.
음성군의원 가선거구 2-나 안해성 후보.

안해성은 군민 생각을 실천하는 군의원이 되겠습니다.

6.1지방선거 음성군의원 가선거구(음성.소이.원남.맹동) 2-나 안해성(국민의힘) 후보가 본격 선거운동을 펼치고 있다.

안해성 후보는 ‘군민 얼굴에 웃음이 넘쳐나는 군정’, ‘군민 생각을 핵심으로 정책방향을 집행하는 군의원’이라는 구호로 5월 19일(목)부터 지역구 곳곳에서 활기차게 선거 유세를 이어가고 있는 것.

안해성 후보는 “ '음성군 헌혈장려에 관한 조례안' 제정 등 9개 조례안 재.개정을 비롯해 음성군의원으로 활동한 지난 4년은 제게 보람있고 영광스러웠던 시간”이라면서 “유권자 여러분이 음성 미래 도약과 발전을 위해 새로운 시작이 될 수 있도록 저에게 힘을 모아주시면 반드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수봉초.음성중.고를 졸업한 안 후보는 △제8대 음성군의원, △음성군BBS회장(전), △수봉초총동문회장(전), △음성새마을금고이사장(전) 등으로 활동했으며, △지방의정봉사대상, △새마을금고대상, △국무총리 청소년보호위원장상 등을 수상했다.

또한 안 후보는 <음성읍> △용산산단 조성.유량기업 유치, △생활체육공원.반다비체육센터 조성, <소이면> △충청 내륙고속화도로 건설, △충도저수지 둘레길 조성, <원남면> △농촌형 임대주택 조성, △원남~혁신도시간 지방도 정비사업, <맹동.혁신도시> △혁신도시 고압송전로 지중화 사업, △본성지구 도시개발 사업 등 추진을 공약으로 약속했다.

음성군의원 안해성 후보가 선거 운동을 전개하고 있다.
음성군의원 안해성 후보가 선거 운동을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