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미영 이임회장.김순임 신임회장 총 100만 원 음성읍에 전달

음성 장미라이온스클럽, 성금 기탁(왼쪽부터 김순임 현회장, 안은숙 음성읍장, 전미영 전회장)
음성 장미라이온스클럽, 성금 기탁(왼쪽부터 김순임 현회장, 안은숙 음성읍장, 전미영 전회장)

음성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안은숙, 민간위원장 이양희)는 국제라이온스협회 356-D(충북)지구 음성 장미라이온스클럽(회장 김순임)에서 6월 15일(수) 회장 이ㆍ취임식을 맞아, 이임하는 전미영 회장과 취임하는 김순임 신임회장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각각 50만 원씩,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음성장미라이온스클럽(회원 23명)은 매월 시각장애인 반찬 나눔 봉사, 사회복지시설 물품 지원, 사랑의 무료급식 봉사, 농촌일손 돕기 등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있다.

김순임 취임 회장은 “전미영 前 회장님과 우리 단체가 활동하는 의미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다 사랑과 관심이 필요한 주변의 이웃을 위해 나눔을 전하자고 뜻을 모아 기탁했다”고 말했다.

안은숙 음성읍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탁해 주신 음성 장미라이온스클럽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지원이 절실한 저소득층 위기가구에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에 기탁한 성금은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거쳐 음성읍지역사회복지협의체 수호천사 연합모금 사업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