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사회복지협의회에 2천6백만 원 상당 건강식품 기탁

음성로타리클럽.(주)NST바이오가 음성군사회복지협의회에 건강기능식품을 기탁하며 각 대표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음성로타리클럽.(주)NST바이오가 음성군사회복지협의회에 건강기능식품을 기탁하며 각 대표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음성로타리클럽과 ㈜NST바이오가 소외계층 건강을 지원했다.

8월 31일(수) 국제로타리 3740지구 음성로타리클럽(회장 한상철)은 자매회사인 ㈜NST바이오(대표 박은영)와 함께 소외계층에 건강식품 기탁식을 가졌다.

이날 음성로타리클럽 사무실에서는 2천6백만 원 상당의 건강식품을 음성로타리클럽 자매기관인 음성군사회복지협의회에 기탁하는 행사를 가진 것.

이날 기탁식에는 음성로타리클럽 한상철 회장과 로타리 회원인 음성군의회 안해성 의장을 비롯한 회원 다수, 음성군사회복지협의회 이건용 회장, ㈜ ST바이오 박준식 부대표 등이 참석하여 나눔 봉사의 소중함과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공동체를 실현하는 장을 마련했다.

이번에 기탁된 건강식품을 군 관내 600여 가구에 전달되는데, 음성로타리클럽에서는 자매마을인 삼생3리 주민과 요양원 2곳을 직접 방문하여 전달하며, 그 외는 음성군사회복지협의회 푸드뱅크에서 관내 취약계층 주민들에게 전달된다.

이번 나눔 봉사를 주관한 음성로타리클럽 한상철 회장은 “‘상상하고 실천하라 음성RC’ 슬로건을 음성군 도시브랜드 ‘상상대로 음성’과 연계하여, 내 고장 음성사랑 실천으로 어렵게 살아가는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로타리, 아름다운 음성을 가꾸어 나가는 로타리로 거듭 태어나 지역사회를 이끌어가는 모범단체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힘주어 말했다.

한편 금번 물품을 기탁한 음성로타리클럽 회원사인 ㈜NST바이오는 지난 8월 23일 코로나가 지속되는 상황에서 어렵게 살아가시는 분들에게 다소나마 위안을 드리고 싶다며 건강기능식품 1,000박스(1억 원 상당)을 음성군에 기탁한 바 있으며, 2020년도부터 매년 2회 정도 나눔 기부를 실천해오고 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