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까지 점핑 UP등 4개 프로그램 참여자

대소청소년센터 전경.
대소청소년센터 전경.

대소청소년센터(관장 김덕영)는 9월 23일(금)까지 청소년을 대상으로 ‘2022년 하반기 청소년 문화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2022년 하반기 청소년 문화프로그램'은 청소년들이 개인 역량을 개발하고 친구들과 자유롭게 소통함으로써 교우관계에 자신감을 얻고 사회성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수강 신청은 9월 23일(금)까지 모바일로 신청하며, 선착순 모집이 아닌 활동별 신청자를 대상으로 컴퓨터 추첨으로 참가자를 선정하고, 24일 개별문자로 수강생에게 통보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점핑 UP(음악 줄넘기), △나만의 공방(토탈공예), △킷캣쿠킹(디저트), △틱택톡 댄스(틱톡댄스) 총 4개 활동으로 편성해, 오는 29일부터 12월 4일까지 활동별로 총 10회(주 1회)로 운영한다.

아울러 참가비와 재료비는 전액 무료이다.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해 강좌별 수강인원을 10명으로 조정·운영하며 마스크 착용, 프로그램 운영시간 전·후 강의실 방역 소독,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 등 예방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김덕영 대소청소년센터관장은 "2022년 하반기 프로그램 운영에 있어 수강생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겠다”며 “코로나19 장기화로 청소년들의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