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정과 화합 한마당 축제

“내실있는 총동문회 운영과 화합과 우정이 함께 하는 정감 어린 총동문체육대회 가 될 수있도록 힘써나갈 방침입니다”오는 5월23일 개최될 제10회 평곡초등학교 총동문체육대회 행사관계로 분주한 하루를 맞이하고 있는 총동문회 이종복 회장.

“10년이면 강산도 변하듯 이제 우리 평곡초등학교 총동문체육대회도 많은 어려움과 변화의 물결속에 10회째를 맞이하고 있다”며“그동안 총동문회발전을 위해 힘써주신 전직회장님들을 비롯한 총동문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총동문체육대회가 성황리에 펼쳐질 수 있도록 혼신의 노력을 다하고 있는 이회장은“마음의 고향을 찾는 출향 동문들이 마음 편히 고향을 다녀갈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하고 있다”며“동문들이 한마음으로 승부에 관계없이 다같이 즐기는 총 동문체육대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회장은“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이번 행사를 위해 열과 성의를 다해 준비하고있는 주관기 15회 이기연 회장님을 비롯한 실무기 23회 전항배 회장 등 동창회 여러분의 노고에 따듯한 위로와 격려를 드린다”고 말했다.

지역봉사에 남다른 애정으로 주위의 많은 존경을 받고 있는 이종복 회장은 현재 음성읍소재 평석토건을 운영하고 있으며 부인 김연옥 씨와의 사이에서 자녀 1남1녀를 두고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