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복지관 소속 재가장애인 가정에 300만 원 상당 후원물품 전달

금왕고사청 회원들이 장애인복지관에 물품을 전달하며 복지관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금왕고사청 회원들이 장애인복지관에 물품을 전달하며 복지관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금왕고사청이 재가장애인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달했다.

10월 2일(일) 금왕고향사랑청년회(회장 한덕희, 이하 ‘금왕고사청’.)는 음성군장애이복지관을 방문해 사랑의 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금왕고사청에서는 300만 원 상당의 가전제품 등을 구입하여 음성군장애인복지관에 전달했다.

재가장애인 가정에 필요한 물품들을 구입하여, 10월 1일은 직접 2가정에 방문하여 냉장고 등 가전제품을 전달했고, 나머지 물품들은 6가정에 전달할 예정이다.

금왕고사청은 26년간 고향인 금왕 발전을 위해 환경정화활동, 불우이웃돕기, 장학사업 등 다방면으로 후원과 봉사를 펼치고 있는 단체이다.

후원물품을 전달받은 재가장애인 A씨는 “13년 된 가전제품을 교체해 주셔서 고맙다”며 직접 감사의 인사를 전해 따뜻한 감동이 전달됐다.

금왕고사청 한덕희 회장은 “지역사회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직접 나눔 활동을 할 수 있어 보람되고, 앞으로도 지역을 사랑하고 행복한 사회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음성군장애인복지관은 장애인들의 보다 나은 삶을 응원하기 위해 상담, 사례관리, 기능강화지원사업, 장애인가족지원, 역량강화 및 권익옹호, 직업적응훈련 및 취업지원, 지역사회네트워크, 문화여가지원사업, 사회서비스, 운영지원사업, 주간보호센터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장애인복지에 궁금한 사항은 음성군장애인복지관(043-883-2900)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