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만 원 지역사회보장협에 전달

음성읍이 명작페스티벌 체험부스 운영 수익금을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전달하며 양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음성읍이 명작페스티벌 체험부스 운영 수익금을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전달하며 양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음성읍(음성읍장 안은숙)은 2022년 음성명작페스티벌 체험부스 운영 수익금 50만원 전액을 10월 20일(목) 음성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안은숙, 민간위원장 이양희)에 기탁했다.

지난 음성명작페스티벌에서 음성읍은 특산물인 인삼을 활용해 인삼가루가 들어간 달고나 체험과 품바와 교복 의상체험을 통해 방문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색다른 경험을 제공했다.

안은숙 음성읍장은 “2022 음성명작페스티벌을 통해 음성읍의 우수한 농산물을 알림과 동시에 음성읍 직원들이 구슬땀을 흘리며 얻은 소중한 수익금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돼 기쁘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양희 음성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음성읍 행정복지센터 직원들이 전달해주신 소중한 성금으로 어려운 이웃을 돕도록 하겠으며, 앞으로도 읍민들을 위해 지역사회 봉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번에 기탁한 성금은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거쳐 음성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수호천사 연합모금 사업으로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