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빛라이온스클럽 8주년 기념 '추억의 사진 촬영 행사' 지원

금빛라이온스클럽 회원이 사진 촬영을 위해 어르신께 화장을 해드리고 있다.
금빛라이온스클럽 회원이 사진 촬영을 위해 어르신께 화장을 해드리고 있다.

음성군장애인복지관(관장 전호찬)은 11월 3일(목) 국제라이온스협회 356-D(충북)지구 음성금빛라이온스클럽으로부터 후원 받아 60세 이상 장애인 51명에게 추억의 사진촬영을 제공했다.

이번 행사는 메이크업, 헤어, 의상 등 모든 행사의 지원을 음성금빛라이온스클럽의 후원으로 진행되었고, 클럽회원들도 함께 참여하여, 안전하고, 편안한 행사가 되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한 이용자분은 “화장도 해주고, 머리도 해주고 예쁜 모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어, 감사하다. 이렇게 뜻깊은 행사를 지원해주신 음성금빛라이온스클럽에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음성금빛라이온스클럽 이운주 회장은 “우리가 지역사회에 좀 더 신경써야할 부분과 장애인들이 어떤 선물을 받았을 때 더 기쁘고 행복할까? 라는 고민을 하던 중 ”어르신 추억의 사진 촬영“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계기를 통해 해마다 쭉 좋은 인연이 이어지기를 바라며, 지역사회 장애인들에게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들어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음성군장애인복지관은 장애인들의 보다 나은 삶을 응원하기 위해 상담, 사례관리, 기능강화지원사업, 장애인가족지원, 역량강화 및 권익옹호, 직업적응훈련 및 취업지원, 지역사회네트워크, 문화여가지원사업, 사회서비스, 운영지원사업, 주간보호센터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장애인복지에 궁금한 사항은 음성군장애인복지관(043-883-2900)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