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만 원 상당 난방유 음성읍에 전달

음성로타리클럽과 음성에너지그린본부가 음성읍에 난방유를 지원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음성로타리클럽과 음성에너지그린본부가 음성읍에 난방유를 지원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음성로타리클럽(회장 한상철)과 한국동서발전(주)음성그린에너지건설본부(이하 '음성그린에너지본부'.)는 11월 22일(화) 음성읍행정복지센터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500만 원 상당의 사랑의 난방유를 지원했다.

한상철 회장은 “어려운 이웃들이 음성로타리클럽 사랑의 난방유 지원으로 난방유 부담에 따른 걱정을 덜어드리고,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안은숙 음성읍장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매년 사랑의 난방유를 지원해 주셔서 항상 감사드리며, 음성읍도 추운 겨울 소외계층이 따뜻하게 지낼 수 있도록 대상자 선정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음성로타리 클럽은 “상상하는 모든 봉사가 이루어지길, 상상하고 실천하라 음성RC” 라는 슬로건 아래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난방유 지원과 한일중학교 학생들과 함께하는 국토대청결 등 각종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음성그린에너지본부는 사랑의 난방유 후원과 경로당 소화기 지원, 음성품바축제, 음성읍 읍민체육대회·열린음악회·작품발표회 후원과 경품 제공, 음성읍 새마을 지도자협의회가 주관하는 사랑의 김장나누기 후원과 직원 자원봉사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